TREND

패셔니스타의 S/S 티셔츠 스타일링 팁

이른 더위 소식에 두꺼운 외투에 숨어있던 티셔츠들이 고개를 내밀기 시작했다. 특히 올해는 킬힐, 하이탑 슈즈와 플랫 슈즈, 스니커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들이 인기를 끌면서 티셔츠 한 장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됐다.

그 중에서도 화이트 티셔츠는 패셔니스타의 선호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때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매년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프린트된 티셔츠부터 에스닉 무드를 반영한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그리고, 시원한 느낌의 마린 룩까지 봄철 티셔츠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 캐주얼 마니아를 위한 펀(Fun)한 스타일링!

사진제공 : 플러스에스큐, 애드호크
사진제공 : 플러스에스큐, 애드호크

살랑살랑 봄바람에 들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이 제격이다. 청바지 밑단을 접어 올린 롤 업 진은 올 봄 트렌드 아이템으로 SPA 브랜드 ‘플러스에스큐’의 귀여운 미키 마우스 캐릭터 티셔츠와 매치하면 금상첨화다. 여기에 포인트 컬러로 빨간색 플랫 운동화를 매치하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 봄. 여름 핫(Hot) 트렌드! 에스닉 무드 스타일링!

사진제공 : 여성 아날도바시니
사진제공 : 여성 아날도바시니

시즌마다 런웨이에서 주목 받았던 에스닉 무드를 티셔츠로 표현하고 싶다면 프린트 패턴의 티셔츠 한 장과 약간의 액세서리면 충분하다. 여기에 프린지 디테일의 백과 편안한 배기팬츠를 스타일링하면 패셔니스타 자리는 이미 예약된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올해만큼 에스닉 무드가 패션계를 지배한 적이 없을 것이다.

+ 볼륨 볼륨~ 페미닌의 정수를 보여주는 스타일링!

사진제공 : 에스쏠레지아, 플러스에스큐
사진제공 : 에스쏠레지아, 플러스에스큐

잘록한 허리라인으로 보이고 싶다면 볼륨 파워를 이용해 보자. 볼륨 스커트의 경우 허리선을 강조해주고 히프를 풍성하게 해주기 때문에 하체에 자신이 없다면 최고의 아이템이다. 여성복 ‘에스쏠레지아’의 시원한 프린트 패턴의 칼라티셔츠나 여성복 ‘플러스에스큐’의 영문 프린트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체에 패턴을 넣어 준 캐주얼 한 티셔츠와 스커트를 스타일링하여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10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