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한창 “어디 제품이 인기?”

최근 들어 패션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 오픈이 한창이다.

팝업스토어는 짧은 기간 동안 운영되는 임시 매장으로, 새로운 브랜드가 시장 진출에 앞서 고객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수단으로 이용된다. 또한 기존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효과적인 홍보 수단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한창 “어디 제품이 인기?” | 1먼저 젤리 슈즈 브랜드 ‘멜리사(Mellissa)’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한 이 브랜드는 플라스틱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멜리사 팝업스토어에는 칼 라거펠트, 제이슨 우, 캄파나 브라더스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올해 모든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아동 슈즈인 미니멜리사 키즈라인까지 선보인다. 이와 함께 멜리사는 행사기간 동안 국내 첫 진출을 기념해 전 신상품 10% 할인 행사와 구매고객에게는 키링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한창 “어디 제품이 인기?” | 2핀란드 패션 브랜드 ‘마이라꾸르기(MARJA KURKI)’도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재오픈한다. 이번 재오픈은 지난 3월에 이어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례적으로 한달 만에 다시 오픈하게 됐다.

팝업스토어 행사 첫 주말인 이틀간 방문고객에 한해 눅시오 카드지갑을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하며, 국내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핀율 체인백을 선착순 10명에게 25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리트벨트 백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한창 “어디 제품이 인기?” | 3배우 한혜진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 파리(AGATHA PARIS)’는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새로 출시된 주얼리부터 슈즈 그리고 백까지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랑스러운 스코티 헤어스트링을 증정하며, 포토월에서 찍은 사진을 매장에 제시하면 2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패션 브랜드 팝업스토어 한창 “어디 제품이 인기?” | 4일본 수입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adabat)’는 지난 11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5월 초까지 오픈 예정이며 올해 브라질 월드컵대회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풀하고 정열적인 디자인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기존 상품군보다 더욱 영해지고 생동감 있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457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