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노비, 일러스트 컬러 포인트 ‘골든 타임’ 제안

소노비, 일러스트 컬러 포인트 ‘골든 타임’ 제안 | 1일러스트 잡화 브랜드 소노비(SONOVI)가 독특한 시계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골든 타임’ 라인을 출시했다.

골든 타임 라인은 ‘시간을 거슬러’라는 콘셉트로 연속적으로 흐르는 시간의 아름다움과 정교한 일러스트의 모던한 감성을 담아낸 소노비 2014 S/S 컬렉션 백이다.

특히 인생의 황금기를 의미하는 금빛 천체 시계를 모티브로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오렌지, 블루 등 포인트 컬러를 더해 생기 넘치는 봄 분위기를 선사한다.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디자인으로 내구성이 좋으며 많은 소지품을 수납해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는다. 토트백, 숄더백, 백팩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35만8천원, 38만8천원, 48만8천원.

소노비, 일러스트 컬러 포인트 ‘골든 타임’ 제안 | 2소노비 관계자는 “올해 의상은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심플하게, 가방은 컬러 블로킹이나 일러스트로 소재에 포인트를 더한 가방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며 “골든 타임 라인은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스테디셀러인 ‘카페 드 소노비’를 이어갈 새로운 소노비의 시그니처 백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44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