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빈치스벤치, 론칭 17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풍성

빈치스벤치, 론칭 17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풍성 | 1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에서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VINCIS BENCH)가 브랜드 론칭 17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빈치스벤치 매장에서 신상품들을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사은품 메이크업 브러시 4종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빈치스벤치, 론칭 17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풍성 | 2또한 빈치스벤치는 인기 제품으로만 엄선된 ‘베스트 17 스타일’ 핸드백들을 17만원에 특별 판매한다. 정상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에스제이듀코 상품교환권, 1만7,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빈치스벤치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7년간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기간으로 올 해 가장 크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빈치스벤치는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빈치스벤치 홈페이지와 직영몰에서도 1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46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