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포워드 포워드’ 단독 오픈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위즈위드(대표 김응수)가 해외 브랜드 전문관 ‘스페셜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는 해외에서 판매되는 물품을 직접 구입하는 사람들, 즉 바이슈머족이 등장하면서 급변하는 패션 유통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쇼핑 족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그 첫 번째로 럭셔리 브랜드 온라인 편집숍 포워드 포워드(FORWARD FORWARD)를 국내 단독 입점시켰다.

포워드 포워드는 스타일리스트 겸 패션 트렌드 메이커 앨리스 워커의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으로 스타일링 팁과 신상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된 복합 쇼핑몰이다.

특히 이자벨 마랑, 겐조, 오프닝 세레모니, R13, 래그앤본 등 핫 한 브랜드들의 뉴 아이템들이 런웨이, 하이패션 화보를 통해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 있어 쇼핑 욕구를 자극시킨다.

뿐만 아니라 위즈위드는 리볼브 클로딩, 오쿠스 등의 스페셜 스토어를 오픈 하면서 위즈위드 내 입점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감도 높은 비주얼과 최신 트렌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적립금 지급 및 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 할 예정이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해외직구에 대한 관심과 병행수입으로 인한 브랜드 상품경쟁이 점점 가열됨에 따라 온-오프라인 브랜드들이 각자 차별화된 전략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필사적이다”며 “위즈위드는 빠른 시장 변화에 따라 국내외 편집숍 개념의 온라인 브랜드 몰을 사이트 내 단독 오픈하여 고퀄리티의 브랜드 상품을 확보하고 합리적인 가격제안, 할인 프로모션, 고객 맞춤형 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