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페르가x더 맨 리펠러, 2014 S/S 컬렉션 론칭

수페르가x더 맨 리펠러, 2014 S/S 컬렉션 론칭 | 1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와 더 맨 리펠러 블로그를 운영하는 패션 블로거 린드라 메딘이 지난해 가을 시즌에 이어 올 봄 시즌에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린드라 메딘은 지난해 F/W 컬렉션에서 고가의 벨벳 소재와 꼬임 디테일의 메탈릭 패브릭을 활용해 클래식 수페르가 스니커즈를 재해석했다. 올해 역시 고급스러운 소재 새틴과 메탈릭 트위드를 통해 그녀 고유의 미학적 가치를 표현했다.

새틴 라인은 국내에 블랙, 데님 블루, 발렛 핑크 3가지 컬러, 메탈릭 트위드 라인은 청회색과 블루 2가지 컬러가 출시됐다.

수페르가x더 맨 리펠러, 2014 S/S 컬렉션 론칭 | 2린드라 메딘은 “새틴은 컬러를 매우 잘 표현하고 전통적으로 포멀한 신발에 사용되는 소재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재 중 하나”라며 “이번 컬렉션이 봄 시즌에도 적합한 가을 컬렉션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수페르가와 더 맨 리펠러의 2014 S/S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더쉘프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비이커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213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