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박신혜, “1만원 기부하면 ‘러브백’ 드려요”

박신혜, “1만원 기부하면 ‘러브백’ 드려요” | 1이태리 감성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브랜드 전속모델 박신혜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러브백‘ 행사를 실시한다.

러브백 행사는 박신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스텔라 씬즈백’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으며, 판매금액 전액을 국제구호 NGO 단체 ‘기아대책’에 기부한다.

오는 31일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강남점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당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단돈 1만원에 판매한다. 고객이 현장에서 기아대책 기부함에 직접 기부하는 방식으로 현금만 참여 가능하다.

러브백은 6만원 상당의 브루노말리 디즈니 티셔츠를 기본 구성으로 최대 60만원 상당의 핸드백을 포함 구두, 지갑, 팔찌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무작위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박신혜가 직접 고객에게 러브백을 전달하여 감동과 의미를 더하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스텔라 씬즈백 당첨자에게는 현장에서 핸드백에 사인을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평소 박신혜가 소외된 이웃에 관심이 많아 이번에 디자이너로 참여한 스텔라 씬즈백 출시를 기념해 착한 소비를 지향하고자 러브백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1만 원으로 박신혜와 함께 풍성한 선물과 기부까지 할 수 있어 1석 3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11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