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여자의 변신은 무죄, ‘반전 매력’ 스타일링

어떤 스타일로 옷을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는 180도 달라진다. 낮에는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밤에는 매혹적이고 글래머러스한 룩으로 반전 있는 변신을 꾀하는 이들에게 어울릴만한 스타일을 소개한다.

+ 블랙&화이트로 모던하고 세련된 오피스 레이디

ⓒ 라우드무트, 스와로브스키, 앤클라인
ⓒ 라우드무트, 스와로브스키, 앤클라인

블랙&화이트의 모던한 컬러는 시크하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지만 구조적 실루엣이 돋보이는 화이트 탑과 서머 시즌이 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만나 깔끔하면서도 절제된 힘이 느껴지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여기에 볼드한 이어링이나 뱅글로 포인트를 더해주거나 화이트 스트랩 힐을 매치하면 오피스 레이디룩으로 손색이 없다.

+ 밤에는 블랙 프린지 원피스로 매혹적인 섹시퀸

ⓒ 라우드무트, 스와로브스키, 필그림
ⓒ 라우드무트, 스와로브스키, 필그림

펑키한 프린지 디테일이 만나 움직일 때마다 리드미컬하게 보여지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고 밤의 여신으로 변신해 보는 것은 어떨까. 낮 동안의 업무에서 벗어나 밤에는 블랙 프린지 원피스로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섹시퀸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전환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찰랑거리는 프린지의 움직임으로 별도의 액세서리나 스타일링 없이 드레스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주목 받을 수 있으며 글래머러스한 느낌까지 든다.

10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