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컬럼비아, 통 큰 이벤트 ‘더위제로 페스티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Columbia)가 통 큰 이벤트 ‘더위제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컬럼비아의 신개념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 출시를 기념해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더운 여름, 시원함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영상과 사진을 컬러비아 공식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된다.

오는 6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체 심사 및 소비자 투표 결과를 반영해 1등에게는 300만원 여행권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에 응모한 영상과 사진을 보고 맘에 든 작품을 투표만 해도 컬럼비아의 백팩 및 신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기술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와 공감대 증진을 위해 기획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이번 시즌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옴니프리즈 제로는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쿨링 기술로 소재에 보이는 블루링이 땀이나 수분을 만나면 즉시 반응해 옷감의 온도를 낮춰 시원함을 선사한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라운드 티셔츠를 비롯해 재킷, 팬츠, 모자, 팔토시 등 거의 컬럼비아 전 상품군에 옴니프리즈 제로를 적용했다.

Tag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