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패셔니스타 ‘공유·고준희’가 선보이는 쿨비즈룩

[FS화보] 패셔니스타 ‘공유·고준희’가 선보이는 쿨비즈룩 | 1배우 공유와 고준희가 여름철 쿨비즈룩을 제안한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는 전속모델 공유, 고준희와 함께 여름철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멋스러운 쿨비즈룩 화보를 공개했다.

‘스트리트 스마트’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유쾌하면서도 멋스러운 2014 여름 비즈니스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루, 핑크, 그레이 컬러와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화보 속 공유는 트리플 셔츠와 스트라이프 무늬가 돋보이는 테이퍼드 5부 팬츠로 간단한 쿨비즈룩을 완성했다. 시원하면서도 품격을 잃지 않은 반바지 패션으로 신중한 느낌을 전달했다. 고준희는 화려한 프린트 민소매 원피스에 포인트로 목걸이를 착용해 여성스러우면도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여름 패션은 시원한 소재와 멋스럽되 간단한 스타일링이 핵심이다. 특히 오래도록 앉아서 일하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옷이 불편하면 자주 입지 않게 된다”라며 “올 여름 공유와 고준희의 오피스룩을 참고해본다면 쉬운 쿨비즈룩의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140530_MB_CoolBiz (5) 20140530_MB_CoolBiz (4) 20140530_MB_CoolBiz (3) 20140530_MB_CoolBiz (2)

351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