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바캉스 패션, 올 여름 ‘트렌드 룩’으로 완벽 소화

여름 휴가를 앞둔 이때, 바캉스 패션을 미리 점거할 필요가 있다. 도심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마음으로 휴가 계획을 준비하다 보면 자칫 스타일에 무관심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휴양지에서 멋내고 싶은 여성과 남성들을 위해 간단하면서도 트렌드한 바캉스 패션을 소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핫 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패션 트렌드는 쉬폰 소재의 맥시 원피스다. 마린룩 패턴 롱 원피스와 화려한 패턴 원피스는 여름철 해변가에서 필수아이템.

ⓒ 랩, 써스데이아일랜드
ⓒ 랩, 써스데이아일랜드

쉬폰 맥시 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걸을 때 보일 듯 말듯한 섹시함이 느껴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얇은 소재 카디건을 살짝 걸쳐주면 바다 바람을 막는 보온효과와 함께 내추럴한 스타일까지 더할 수 있다. 특히 맥시 원피스만의 장점은 자신이 없는 하체부분을 감쪽같이 속일 수 있다는 것. 쉬폰 맥시 원피스로 올 여름 해변가에 여신이 되어보자.

ⓒ 랩, 써스데이아일랜드
ⓒ 랩, 써스데이아일랜드

야자수 프린트가 전판에 그려진 독특한 디자인의 점프수트와 시원한 색감의 블루셔츠 그리고 깜찍한 레인보우 색감의 슬리브리스까지. 편안하지만 멋스럽고 세련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먼저 텐셀 야자수 점프수트는 하늘하늘한 소재감으로 내추럴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정면에 스냅버튼으로 쉽게 착용할 수 있다. 시원한 색감의 예쁜 블루셔츠는 루즈한 핏과 넉넉한 길이감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마지막 레인보우 색감의 슬리브리스는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살려 코디할 수 있으며 스커트와 바지 모두 매치할 수 있어 편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여기에 귀여운 페도라를 코디하면 특유의 시크한 느낌으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써스데이아일랜드 보우라인
ⓒ 써스데이아일랜드 보우라인

남성 여름 바캉스 패션은 시원하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하프팬츠 아이템을 추천한다. 컬러플한 색감과 귀여운 패턴이 눈에 띄는 하프팬츠는 다리 드러내기를 망설였던 남자들이 도심을 떠난 바캉스에서 시도할 수 있도록 편안한 느낌으로 디자인 됐다. 또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티셔츠와 재킷으로 과도한 느낌보다는 스타일을 살린 세련미를 보여줄 수 있다. 그리고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남성용 레인코트도 선보여 실용성과 개성적인 멋스러움을 자아낼 수 있다.

421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