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고혹적 매력의 정석, 김성령의 원피스 패션

[FS화보] 고혹적 매력의 정석, 김성령의 원피스 패션 | 1배우 김성령의 기품있는 고혹적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노블레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김성령 특유의 섹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담아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과 뇌쇄적인 눈빛이 인상적인 김성령 화보는 트렌치코트를 연상시키는 견장과 벨트 그리고 체크 패턴의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김성령은 허리 라인이 강조된 네이비 컬러의 인버티트 플리츠 원피스와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어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김성령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령, 칸 다녀오더니 더 예뻐진 듯”, “김성령, 우아한 패션센스 매력 돋네”, “김성령, 40대 외모 1순위 배우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보 속 김성령의 고품격 스타일을 완성한 의상과 가방은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의 신제품으로 알려졌다.

20140623_BURBERRY_KimSungRyoung (3) 20140623_BURBERRY_KimSungRyoung (2)

44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