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밀레x이창수 작가, 생생한 ‘히말라야 14좌 사진전’ 개최

밀레x이창수 작가, 생생한 ‘히말라야 14좌 사진전’ 개최 | 1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예술의 전당에서 이창수 사진작가의 히말라야 14좌 사진전 ‘영원한 찰나’를 개최한다.

히말라야 사진전은 이창수 작가가 2011년 12월부터 2013년 12월까지 700여일 간 히말라야 8,000m 이상 높이 14좌 설원 절경과 현지인들의 꾸밈 없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냈다. 이창수 작가의 작품 외에도 AP 통신이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히말라야의 역사적인 사진들도 함께 전시된다.

밀레x이창수 작가, 생생한 ‘히말라야 14좌 사진전’ 개최 | 2아웃도어 브랜드 처음으로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밀레의 사회공헌 사업을 전담하는 문화사업단이 공식 후원한다. 전시 일정은 오는 6월 28일부터 8월11일까지.

밀레 측은 등산을 즐겨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고 싶어하는 꿈의 장소인 히말라야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사진전을 통해 일상에 지치고 힘든 마음을 조금 이나마 힐링 할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br /> ⓒ 26일 개막식에 밀레 한철호 대표와 박범신 작가, 밀레 홍보대사 엄홍길 대장을 비롯<br /> 다양한 산악인들과 문화·예술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 26일 개막식에 밀레 한철호 대표와 박범신 작가, 밀레 홍보대사 엄홍길 대장을 비롯
다양한 산악인들과 문화·예술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한편 지난 2013년 나눔 활동의 체계화를 목표로 설립된 밀레 문화사업단은 대학생 해외봉사활동, 대학 산악동아리 후원 등 밀레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번 ‘영원한 찰나’ 전시 입장료 수익의 일부 역시 히말라야 현지인들에게 기부 되어 전시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236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