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수트룩에 어울리는 비즈니스 ‘타이’ 선택법

오피스맨들의 비즈니스룩 정석은 수트와 타이다.

특히 타이는 격식을 갖춘 수트 매너를 완성해주는 키 아이템이자 스타일에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또 수트의 디자인이 대체로 포멀하기 때문에 패션 지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특별함을 보여줄 수 있는 타이의 역할이 크다. 이에 남성들에게 유용한 타이 선택법을 소개한다.

+ 신사의 품격을 완성해주는 고급스러운 패턴 타이!

ⓒ 반하트 디 알바자
ⓒ 반하트 디 알바자

직업상 다양한 사람들을 자주 만나는 남성들은 첫 인상에서 신뢰감을 높이기 위해 고급스러운 패턴 타이를 추천한다. 기하학 패턴의 타이는 중후함과 동시에 럭셔리함을 보다 배가시켜준다.

좀 더 무게감 있는 스타일 연출을 원하는 남성들에게는 가로 폭이 넓은 타이가 좋다. 가로 폭이 넓은 타이는 매듭을 두껍게 매 스마트하고 진중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이때 차분한 컬러감의 타이를 선택하면 클래식한 무드가 표현된다. 톤 다운된 그레이나 브라운 컬러의 타이는 어떤 상황에서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비즈니스 룩에 생기를! 스트라이프 타이~

ⓒ 반하트 디 알바자
ⓒ 반하트 디 알바자

비즈니스 룩에 개성을 더하고 싶은 남성들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타이가 제격이다. 사선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타이는 수트 룩에 포인트를 가미해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스트라이프 패턴은 라인 굵기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라인의 굵기를 조절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 여름철에는 블루 컬러로 톤을 맞춰 수트와 타이를 매치해 격식을 갖추면서도 시원해보이는 수트 룩을 선보일 수 있다.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고 싶은 남성들은 화려한 컬러감의 레드나 핑크 컬러의 스트라이프 타이를 활용하면 된다.

156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