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전한 당신의 손목을 채워줄 ‘휴고 보스 워치’의 오렌지 라인

무더운 여름, 허전한 손목에는 포인트 아이템 ‘시계’를 활용해 보자.

여름 시즌을 맞아 한층 캐주얼하고 액티브한 감성으로 돌아온 휴고 보스 워치가 신규 라인인 오렌지 라인을 들고 나왔다. 이번 오렌지 라인은 포멀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으로 아직도 시계를 고르지 못한 당신의 마음을 가득 채워줄 것이다.

+ 톡톡 튀는 컬러 페브릭 밴드 워치!

ⓒ 휴고보스 워치 by 갤러리어클락
ⓒ 휴고보스 워치 by 갤러리어클락

휴고 보스 오렌지 라인에서는 톡톡 튀는 컬러의 페브릭 밴드 워치를 선보였다. 페브릭 소재의 밴드 워치는 가볍고 편안학 착용감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야외 스타일링에 좋다.

크로노 그래프와 타키미터 디자인으로도 선보여 휴고 보스만의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한 이 아이템은 여름철, 물놀이 여행이나 바캉스, 페스티벌 시즌까지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시계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시즌 잇 아이템이다. 컬러는 블루, 카키, 오렌지.

+ 썸머 시즌의 트렌드! 러버 밴드 워치

ⓒ 휴고보스 워치 by 갤러리어클락

바캉스와 야외 활동이 유독 많은 여름철에는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러버 워치를 주목해 보자.

오렌지 라인 러버밴드 워치는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캐주얼한 감각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다이얼의 바 인덱스 그리고 45mm의 넉넉한 사이즈로 심플한 감성과 스포티한 느낌의 크로노그래프, 타키미터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컬러는 블랙 컬러와 캐주얼한 카키 컬러 두 가지.

+ 세련되고 시원한 시즌리스 메탈 워치!

ⓒ 휴고보스 워치 by 갤러리어클락

만약 러버 스트랩 워치보다 좀 더 포멀한 시즌리스 시계를 필요로 할 경우 메탈 워치를 추천한다.

실버 메탈 워치는 메탈소재와 큰 라운드 프레임이 세련되고 시원한 느낌이 특징으로 바 형태, 로마자, 숫자를 함께 적용한 인덱스 디자인과 실버와 조화된 오렌지 컬러 포인트는 워치에 유니크하고 심플한 매력을 더했다.

시즌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한 메탈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대학생들의 캐주얼룩과 비즈니스 남성들의 오피스룩은 물론 도시 남성들의 패션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이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