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한혜진·박슬기·아이린·정호연이 제안하는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스타일링

한혜진, 박슬기, 아이린, 정호연 등 전문 패션 모델들의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이 공개됐다.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최근 그녀들과 함께 화보를 촬영, 이번 시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클래식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한혜진·박슬기·아이린·정호연이 제안하는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스타일링 | 1공개된 화보 속 한혜진은 화이트 시스루 의상에 골드 스완 네크리스와 로즈 골드 롱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해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컬러 톱 의상에는 슬레이크 브레이슬릿을 더해 세련된 멋을 가미했다.

한혜진·박슬기·아이린·정호연이 제안하는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스타일링 | 2박슬기는 어깨 깃이 돋보이는 화이트 톱에 스와로브스키의 아이콘인 스완 주얼리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 정호연과 아이린은 모던한 디자인의 화이트룩에 슬레이크 브레이슬릿을 헤어밴드로 연출해 상큼하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스와로브스키 마케팅팀 이지연부장은 “소매가 짧아지는 여름엔 크리스털 주얼리를 포인트로 착용하여 시원한 느낌을 낼 수 있다”라며 “미니멀한 톱이나 원피스에 포인트가 될 만한 주얼리나 크리스털 주얼 워치를 착용해 트렌디한 썸머 주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47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