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전속모델에 ‘박형식·남지현’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전속모델에 ‘박형식·남지현’ | 1제일모직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Bike Repair Shop)이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배우 남지현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바이크리페어샵 관계자는 “박형식은 훈훈한 기럭지와 비주얼로 댄디한 스타일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에 인기가 높은 2014년 최고의 대세돌이다”라고 평가했다.

남지현에 대해서는 “이제 막 20살이 된 그녀는 끼와 재능을 두루 갖추어 자신만의 개성이 잘 드러나는 배우”라며 “박형식과 남지현이 20대의 대표 아이콘으로서 젊은 감성과 트렌드를 추구하는 바이크리페어샵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해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전속모델에 ‘박형식·남지현’ | 2이와 함께 바이크리페어샵은 두 사람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형식과 남지현은 댄디한 컨템포러리 룩을 유쾌하면서도 달달하게 표현했다. 특히 ‘썸플리스 재킷’을 입은 화보에서 두 사람은 마치 캠퍼스커플과 같은 달달한 연인의 모습을 표현해냈다.

한편 박형식과 남지현은 바이크리페어샵의 동시 모델로 발탁된데 이어 최근 KBS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달콤 살벌한 커플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461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