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모델 박형섭, 이태리 브랜드 ‘닐바렛’ 화보 눈길

[FS화보] 모델 박형섭, 이태리 브랜드 ‘닐바렛’ 화보 눈길 | 1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닐바렛(Neil Barrett)이 2014 F/W 월드 캠페인 모델인 박형섭의 화보를 공개했다.

박형섭은 지난 3월 한국인 최초로 닐바렛의 글로벌 뮤즈로 발탁된데 이어 최근 영국 런던을 머물며 화보와 영상을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형섭은 화이트 번개 무늬가 돋보이는 스웻셔츠를 입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도시적인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20140818_NeilBarrett_ParkHyungSup (3) 20140818_NeilBarrett_ParkHyungSup (2)박형섭의 소속사 케이플러스 관계자는 “박형섭은 2015 S/S 밀란 패션위크에서 이태리 브랜드 코스튬 내셔널 컬렉션에 유일한 동양인으로 런웨이 무대를 섰다”라며 “이외 파리, 밀란 등을 오가며 총 10개의 컬렉션의 굵직한 쇼에만 얼굴을 알려 해외에서의 인지도가 많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한국 패션 모델계 위상을 높이는 박형섭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형섭은 최근 세계적인 모델 랭킹을 선정하는 모델스닷컴에서 SNS 총 팔로우수 14만명, 모델 페이스북 13위를 기록해 세계 소셜랭킹 16위에 선정, 동양남자 모델로는 1위를 차지했다.

496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