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쿨하게 달려라”, 2014 아식스 쿨 런 성료

“쿨하게 달려라”, 2014 아식스 쿨 런 성료 | 1젊은 러너들을 위한 쿨한 이색 러닝, ‘2014 아식스 쿨 런(ASICS COOL RUN)’이 지난 13일 남산공원에서 화려하게 진행됐다.

‘아식스 쿨 런’은 남녀 500명이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는 총 7km의 코스로 올해가 첫 대회이다. 참가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많은 러너들이 순식간에 몰려 조기에 마감되는 등 대회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참가자들은 아식스 브랜드 미션인 PASSION, SOUL, IMAGINATION, LIFE, SPEED, LOVE 6가지 미션 그룹으로 나눠져 달렸다. 각 그룹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비보이, 아티스트 등 스페셜 게스트가 각각 함께 달리며 구성원들의 단합을 유도하고 다양한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레이스 후에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완주를 기념하는 애프터 콘서트와 풀사이드 파티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아식스 관계자는 “아식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회인 만큼 젊은 러너들의 관심과 열정으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즐겁게 러닝을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8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