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페르쉐x제이쿠, “클래식에 섹시함을 더했다”

페르쉐x제이쿠, “클래식에 섹시함을 더했다” | 1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PERCHE)가 최진우, 구연주로 이루어진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쿠(JKOO)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클래식하면서도 섹시한 감성을 특징으로 F/W 시즌 유행하는 페이크 퍼를 접목한 디테일을 더해 디자이너 슈즈만의 감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반영했다.

14F/W 서울컬렉션에서 첫 공개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앵클부츠, 슬립온, 클러치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슬립온 슈즈는 블랙 컬러와 겨울 시즌에 적합한 톤 다운된 그레이, 블루 컬러를 함께 선보여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될 수 있도록 했다.

페르쉐x제이쿠, “클래식에 섹시함을 더했다” | 2페르쉐와 제이쿠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오늘(13일)부터 페르쉐 공식 쇼핑몰과 디자이너 셀렉숍 더블유컨셉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구매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페르쉐와 제이쿠는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합께 하고 있으며, 오는 2015 S/S 시즌에도 서울패션위크에서 새로운 슈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75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