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쉐x제이쿠, “클래식에 섹시함을 더했다”

페르쉐x제이쿠, “클래식에 섹시함을 더했다” | 1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PERCHE)가 최진우, 구연주로 이루어진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쿠(JKOO)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클래식하면서도 섹시한 감성을 특징으로 F/W 시즌 유행하는 페이크 퍼를 접목한 디테일을 더해 디자이너 슈즈만의 감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반영했다.

14F/W 서울컬렉션에서 첫 공개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앵클부츠, 슬립온, 클러치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슬립온 슈즈는 블랙 컬러와 겨울 시즌에 적합한 톤 다운된 그레이, 블루 컬러를 함께 선보여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될 수 있도록 했다.

페르쉐와 제이쿠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오늘(13일)부터 페르쉐 공식 쇼핑몰과 디자이너 셀렉숍 더블유컨셉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간 구매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페르쉐와 제이쿠는 지속적으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합께 하고 있으며, 오는 2015 S/S 시즌에도 서울패션위크에서 새로운 슈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