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AOA 설현, 미즈노 ‘스노우 기어’ 화보서 건강미 매력 발산

일본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를 국내 전개중인 한국미즈노(대표 김창범)가 전속모델인 설현 화보를 통해 2014 F/W 시즌 ‘스노우 기어’ 라인을 공개했다.

스노우 기어(SNOW GEAR) 라인은 미즈노의 스키복 제조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의류로 상의와 하의로 구성됐다.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을 비롯해 뛰어난 발수성과 방풍기능으로 의류 내부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 준다.

또한 기모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추운 겨울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면서 뛰어난 신축성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야간 활동 시에도 안전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미세한 빛도 반사해 주는 리플렉트 기능도 갖췄다. 특히 이 제품군은 인체에서 발산되는 수분을 흡수하여 열을 발생시키는 미즈노 고유기술인 브레스 서모를 스노우 기어 안감에 적용해 겨울철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스노우 기어 라인은 신체의 굴곡에 따라 흐르는 절개라인, 미즈노 스키복에서 보여지는 무봉제(웰딩 커팅) 디테일이 더해져 슬림한 라인과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레드 총 4가지로 선보인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지난 6일 인기 아이돌그룹 AOA의 멤버인 설현과 화보를 진행, 그녀 특유의 발랄하고 건강한 매력이 스노우 기어 콘셉트와 잘 부합했다”며 “첨단 소재와 미즈노 고유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더해진 스노우 기어는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퍼포먼스 의류다”라고 말했다.

Tag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