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럭셔리 브랜드 확실하게 싸게 만나는 방법

럭셔리 브랜드 확실하게 싸게 만나는 방법 | 1국내외 각종 패션행사로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면서 캣-워크에서 스트리트로 옮겨다 놓은 듯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의 화려한 신상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위즈위드(대표 김응수)가 럭셔리 브랜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하이패션은 물론 스트리트 패션까지 매 시즌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이슈 메이커 역할을 하고 있는 브랜드들로 구성됐다.

구성 상품은 셀린(Celine), 3.1필립림(3.1Phillip Lim), 지방시(Givenchy), 발렌티노(Valentino), 생로랑(Saint Laurent), 프로엔자슐러(Proenza Schouler) 등 브랜드별 시그니처 디자인과 국내외 셀럽, 패션피플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백으로 자리잡고 있는 셀린의 카바스 백이 150만 원대, 3.1필립림의 페실리 사첼 백이 80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인기 급상승하고 있는 프로엔자슐러의 스테디셀러 판초(PS1) 백을 40만 원 상당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자세한 관련 내용은 위즈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67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