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vs다솜, 같은 백 다른 느낌

세인트스코트- 김지민, 다솜
세인트스코트- 김지민, 다솜

개그우먼 김지민과 씨스타 다솜이 같은 가방 다른 느낌의 스타일이 화제다.

지난 23일 KBS2 TV ‘개그콘서트’에서 김지민은 그린 컬러의 아우터로 따뜻하고 발랄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날 그녀는 그린 컬러의 아우터와 블랙과 블루컬러가 멋스럽게 배색된 숄더백을 매치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다솜은 KBS2 TV ‘닥치고 패밀리’에서 김지민과 같은 가방을 다른 느낌으로 매치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레드 컬러의 케이프 코트 스타일링에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숄더백으로 클래식하고 깔끔한 룩을 연출해 이목을 끌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케이티 레트로 숄더백’

김지민과 다솜이 스타일링에 공통적으로 활용한 아이템은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케이티 레트로 숄더백’으로 알려졌다. 트렌디한 쉐입에 블랙과 어우러진 컬러 블록 디테일이 시크한 분위기를 더하는 숄더백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코트 스타일링은 물론 패딩 점퍼에 크로스로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킨다. 또 가방 뒷면의 지퍼 포켓, 메인칸 외의 보조 수납칸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이 마련돼 있어 실용성 또한 겸비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김지민과 다솜은 그린, 레드 아우터 스타일링에 클래식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한 아이템으로 숄더백을 선택했다”며 “컬러배색이 된 숄더백은 컬러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의 스타일링에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