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L , 김지원+부활 보드복 신상 출시

STL , 김지원+부활 보드복 신상 출시 | 1스키·스노우보드복 브랜드 STL(에스티엘)이 2011/12시즌을 맞아 고유의 컬러감과 기능성,활동성을 겸비한 신상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방수, 보온, 투습 등 기본적인 기능성에 매우 충실하다는 평이다. 또한 평상복에 비해 다소 움직임이 거추장스러웠던 기존의 보드복과 달리 세련되고 슬림한 핏으로 활동하기 편하다.

올 시즌 스키장 트렌드가 될 비비드한 컬러를 이중으로 사용하면서, STL(에스티엘) 특유의 그래픽 패턴과 체크 패턴으로 한층 패셔너블한 느낌을 강조하였다.

STL(에스티엘) 스키·스노우보드복의 이번 시즌 신상품은 2011/12시즌 공식 모델인 김지원과 부활이 입어 ‘김지원 보드복’, ‘부활 보드복’ 등의 별칭을 얻으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STL(에스티엘)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종류의 보드복을 4만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다희,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잡은 샌들 스타일링

[사진출처=핏플랍 (FITFLOP)]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배우 이다희를 2024 S/S(봄여름)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여름 샌들…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