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라이브, 아트월 프로젝트 성료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에서 전개하는 라코스테 라이브의 L!VE Art wall Project를 공개하는 오프닝 세레모니가 지난 4월 13일 가로수길 매장에서 진행됐다.

재치 넘치고 에너제틱한 감성의 라코스테 라이브가 강렬한 컬러 감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이에스더와 함께 한 ‘아트월 프로젝트’의 첫 공개를 기념하여 픽시 바이크 퍼포먼스, 라이브 영상 상영, ‘프로젝트 날다’ 크루의 플라잉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되었다. 그 중에서도 플라잉 퍼포먼스는 L!VE 브랜드의 생동감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3D 영상과 공중 퍼포먼스를 통해 표현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플라잉 퍼포먼스는 주말 저녁 가로수 길을 찾는 이들에게 라코스테 라이브의 언컨벤셔널 시크(LACOSTE L!VE의 Unconventional Chic)을 보여주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길 바라는 희망을 표현하는 퍼포먼스로 진행되었다. 또한 L!VE 브랜드 색깔을 더욱 극대화 시켜 줄 이에스더의 작품을 대중에게 임팩트 있게 공개하는 의미 있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키기에 충분했다.

라코스테 라이브 로고의 느낌표를 자신만의 경쾌한 스타일로 풀어낸 아티스트 이에스더의 작품들은 4월 말까지 가로수 매장 외벽과 내부 곳곳에 전시되어 가로수 매장을 찾는 패션 피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티스트 이에스더는 “라코스테 라이브의 로고에 담긴 LIVE 란 의미와 i를 대신한 느낌표에는 이런 말이 함축되어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봤다” 며 “삶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며, 진정성을 유지하되 너무 심각하지 말고 즐겁게 사는 것이야말로 젊고 건강한 삶이다.” 라고 말이다.

ESTHER LEE / 이에스더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이에스더는 평면 및 설치작업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디자인과 미술의 경계를 넘나들고 있다. 율동적이고 반복적인 형태와 생생한 컬러의 대비 속에서 유쾌한 쾌감을 느끼며 이미지와 패턴에 연결 고리를 가지고 작업하고 있다.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