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라이씨클,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트라이씨클이 전개하는 인터넷 쇼핑 전문몰 보리보리, 하프클럽, 오가게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보리보리

유아동 브랜드 전문몰 보리보리는  ‘소원을 빌면 보리산타가 찾아가요’ 이벤트를 선보인다. 홈페이지를 통해 산타가 준비한 선물을 골라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그 중 10명에게는 보리 산타가 직접 집으로 찾아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게 된다.

증정 상품으로는 뽀로로 고속열차프리미엄, 바이엘 피아노, 뽀로로 볼링세트, 요술거울 화장대 세트, 코코몽 주방놀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이 행사는 오는18일까지 진행되며 20일~22일 직접 방문을 통해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 하프클럽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자동적으로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지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데코 소품, 가족 외식상품권, 프린세스가든 4인 식기세트, 커플속옷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는 8일부터 21일까지.

+ 오가게

패션 트렌드 전문몰 오가게에서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산타가 뿌려놓은 선물 박스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 내 흩어져있는 10개의 선물 박스를 모두 찾게 되면 빛을 잃었던 크리스마스 트리에 빛이 입혀지고 산타가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응모할 기회가 생긴다. 응모를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던킨도너츠 상품권, 미샤 화장품 교환권 등이 증정된다.

Tag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