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스타들 겨울 패션, 잇 아이템은?

남자스타들 겨울 패션, 잇 아이템은? | 1추위 앞에 장사 없다지만 한파마저도 훈훈한 기운으로 만드는 남자 연예인들의 패션 아이템이 있다. 그들의 공통분모는 바로 ‘데님’. 여러 아이템들에 두루 활용되는 데님이지만 일반적인 팬츠 보다는 아우터로 만나는 느낌은 색다르다. 한 해 동안 남자 스타들에게 사랑 받은 데님 아우터의 활용 비법을 알아보자

데님 베스트에 셔츠로 댄디함 부각, '이종석'

캐주얼한 데님은 어떤 아이템과도 믹스매치가 가능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뿌잉뿌잉' 애교로 전국을 들썩이게 했던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속 이종석은 셔츠와 데님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따뜻한 소재로 손꼽히는 플란넬 셔츠에 데님 베스트를 매치한 이종석은 전체적으로 경쾌한 느낌을 연출했다.

체크 패턴의 플란넬 셔츠는 솔리드 스타일보다 한층 엣지 있어 보이는 덕분에 남녀 누구나 선호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특히 가슴 포켓에 진주 단추가 돋보이는 데님 베스트는 빈티지한 워싱과 어우러져 단조롭게 보일 수 있는 캐주얼 룩에 포인트가 된다.

멋스러운 '데님 온 데님' 스타일, '박정민'

얼마 전 출국 현장에서 남다른 데님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박정민은 '데님 온 데님'으로 멋스러운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짙은 데님 재킷에 톤이 다른 팬츠를 매치한 박정민은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했다.

특히 안감이 양털로 트리밍된 트루릴리젼 재킷은 추운 겨울날씨에도 따뜻하게 보온성을 챙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낸 것이다. 일반인들 사이에서 데님 재킷은 소재의 특성상 하의를 매치하기 힘들다는 편견이 있지만, 이너 아이템들을 적절히 레이어드한 박정민의 스타일링을 참고한다면 '데님 온 데님' 패션을 시도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데님 후디 재킷으로 빈티지한 '지창욱'

채널A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에서의 지창욱도 데님 아우터로 멋을 냈다. 워싱 재킷에 다른 아이템을 레이어드한 듯 보이지만 후디가 재킷에 부착돼 있는 아이템은 그 자체만으로 독특한 매력을 준다. 왼쪽 어깨에 빈티지한 마크로 디테일이 가미된 데님 후디는 지창욱이 매치한 베이지 컬러의 팬츠와 조화를 이뤘다.

트루릴리젼 관계자는 "계절에 관계 없이 남녀 누구에게나 환영 받는 데님은 아우터로 활용하면 보다 빈티지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며, "셔츠나 후디 등의 아이템을 데님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면 그 본연의 멋을 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