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핫한 모델 3인방과 함께하는 MLB의 따뜻한 겨울 화보

20141124_mlb매 시즌 감각적인 스타일 화보를 공개하여 패션피플들의 관심을 받아온 엠엘비(MLB)가 이번엔 여심을 흔드는 핫한 모델 3명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와 함께한 훈훈하고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는 우월한 기럭지와 프로패셔널한 모델 포즈를 취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냈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군더더기 없는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20141124_mlb1MLB의 오리지널리티가 한껏 느껴지는 ‘스타디움 재킷’은 액티브한 매력과 균형 잡힌 커팅라인으로 실루엣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스웻 셔츠나 후드 티셔츠 등 이너웨어와의 센스 있는 레이어드도 선보여 평소 패션에 무신경한 남자들에게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다.

20141124_mlb2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얼마 전 공개직후부터 남자 가을 스타일의 정석으로 떠오르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가을 화보에 이어 이번엔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인 겨울 패션을 제안하기 위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스냅백과 비니, MLB패딩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 제품은 물론 컬러 매치와 포인트 디테일까지 어디 하나 놓치기 아까운 스타일링 팁과 눈여겨볼만한 아이템들로 가득하니 올 겨울 MLB의 남자 스타일링을 시도하여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가 참여한 MLB의  '겨울 남자 스타일 화보'는 MLB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20141124_mlb3

829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