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민호의 겨울여행, 무스탕 VS 퍼 트리밍 다운점퍼 패션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금주부터 시작된 스키장 개장과 함께 겨울 하면 빼 놀 수 없는 눈꽃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다. 한 겨울 추위 속 야외활동인 만큼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우터 선택이 중요할 때다. 올 겨울, 현명한 아우터 쇼핑을 위해 보온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켜줄 아우터 트렌드를 알아보자.

20141127_Guess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에도 역시 무스탕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성별을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무스탕 아이템은 목을 감싸주는 하이넥 벨티드 스타일과 부피감 있는 이너웨어들과 매치가 가능한 오버사이즈의 라이더 스타일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빈티지한 워싱의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면 와일드하면서도 섹시한 무드의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겠다.

 

20141127_Guess2평소 추위를 많이 탄다면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롱기장 다운 점퍼를 선택해보자. 이번 시즌 출시된 다운점퍼들은 트리밍 되어 있는 퍼 부분이 그 어느 때보다 더 풍성해져 특히 눈길을 끌고 있다. 퍼가 바람에 자연스럽게 흩날릴수록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 라쿤 퍼 트리밍 다운점퍼는 캐주얼 룩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오피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가 가능하다.

 

여성의 경우에는 럭셔리한 무드의 폭스 퍼 후드 점퍼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니 숏츠와 함께 롱부츠를 매치하거나 타이트한 핏의 스키니진과 함께 착용해 페미닌한 느낌의 캐주얼 룩을 완성해보는 것도 좋겠다.

 

스타일에 무심하기 쉬워지는 계절 겨울, 신중한 아우터 선택으로 돋보이는 여행지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617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