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오피스룩, 트렌디 액세서리 하나면 스타일 UP

미생, 오만과 편견, 피노키오 등 다양한 기업 소재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주인공들의 오피스룩이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베이직한 데일리 오피스 패션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센스 있는 룩이 주목 받고 있다.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여줄 수 있는 신규 액세서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 럭셔리, 트렌디, 유니크! 여성 오피스룩 아이템

이번 시즌 여성들 오피스룩은 블랙과 그레이 컬러 의상에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 액세서리 아이템을 추천한다. 브라운 아이템은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비즈니스 우먼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가방의 경우 여성들의 오피스룩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키 아이템으로 신중히 선택 할 필요가 있다.

Ⓒ 로사케이, 펜디 타임피스,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락포트
Ⓒ 로사케이, 펜디 타임피스,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락포트

‘로사케이’에서 선보인 백은 3가지 컬러의 조화가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으로,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활용 가능해 깔끔한 오피스룩과 캐주얼한 데일리룩 등에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한 ‘펜디 타임피스’에서 출시한 클래식한 느낌의 브라운 워치는 오피스룩에 럭셔리한 감성을 담을 수 있다. ‘락포트’의 브라운 메탈 구두는 다소 어둡고 무거울 수 있는 겨울철 룩에 포인트가 되는 워너비 아이템이다. 마지막으로 ‘질스튜어트 아이웨어’에서 출시한 얇은 셰이프가 돋보이는 심플한 매력의 안경을 착용한다면 지적이고 모던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시즌리스, 심플, 클래식! 남자 오피스룩 아이템

남성들의 오피스 룩은 한 두개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하고 트렌디한 신규 액세서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 로사케이, 쌍뜨오노레, 어쉬 아이웨어, 락포트
Ⓒ 로사케이, 쌍뜨오노레, 어쉬 아이웨어, 락포트

‘로사케이’의 헤링본과 가죽의 조화가 유니크한 백팩은 출근길 수트 스타일링과 주말,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링에 모두 활용 가능한 트렌디한 제품이다. 메탈 스트랩과 블랙 컬러 다이얼의 ‘쌍뜨오노레’ 워치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또 블랙 컬러의 세련된 ‘락포트’ 구두는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타임리스 아이템으로 비즈니스 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어쉬’ 아이웨어에서 출시한 심플한 매력의 라운드 프레임 안경은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오피스룩 연출을 도와준다.

12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