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머렐, 이나영 아웃도어 부츠 컬렉션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이나영 아웃도어 부츠 3종 컬렉션을 공개했다.

머렐의 이나영 아웃도어 부츠는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젊고 캐주얼한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성을 담은 여성용 부츠다.

세 가지 종류로 나온 이 부츠는 매서운 추위에도 끄덕없는 우수한 보온력을 자랑한다. 또 자체 개발한 충격흡수 시스템 ‘머렐 에어쿠션’을 삽입, 접지력과 내구성을 높여 겨울철 미끄러 지지 않도록 해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친환경 항균-항취 기술을 통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느낌을 선사한다.

Ⓒ 머렐, 폴라랜드 로브 피크/ 데코라 프렐루드/ 에머리 레이스
Ⓒ 머렐, 폴라랜드 로브 피크/ 데코라 프렐루드/ 에머리 레이스

‘폴라랜드 로브 피크’는 방한 기능과 안정성은 유지하면서 세련된 롱 부츠 스타일로 디자인돼 도심과 야외 등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다. 가볍고 공기를 품는 성질이 뛰어나며 건조가 빠른 3M 신슐레이트를 보온재로 사용했다. 특히 신체의 반사열을 이용해 온기를 유지하는 액티브 히트 풋베드를 장착해 방한 기능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브라운, 그레이 2종이며 가격은 27만9000원.

‘데코라 프렐루드’는 풀그레인 가죽과 돈피 스웨이드를 사용한 롱 부츠다. 내부에 촘촘한 공기층을 형성하는 M-셀렉트 웜을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발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도와주는 M-무브 풋프레임을 장착해 안정성을 높였다. 투톤 컬러로 포인트를 줬으며 종아리 부분에는 인조 퍼 장식으로 보온성을 더욱 높이고 시각적으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2종이며 가격은 23만9000원.

‘에머리 레이스’는 풀그레인 가죽과 돈피 스웨이드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워커 부츠다. 내부에는 감촉이 부드러운 보온재를 넣어 추위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극세사 풋베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발목이 짧은 하프컷의 경우 다크 브라운과 브라운 2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13만9,000원. 하이컷은 브라운 1종, 16만9000원.

6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