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롤렉스, 롯데 잠실점 리뉴얼 오픈…11개 공식판매점

롤렉스, 롯데 잠실점 리뉴얼 오픈…11개 공식판매점 | 1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ROLEX)의 공식판매점인 나우워치가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오늘(18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새롭게 오픈했다. 나우워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넓고 쾌적한 쇼핑 공간에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롤렉스는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나우워치’를 포함하여 전국 총 11개의 공식판매점을 두고 있다. 서울에는 강북 상권의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명품관, 강남 상권의 현대백화점 본점 및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서남권 상권의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 입점해 있다. 영남권에는 부산의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대구의 롯데백화점 대구역사점, 호남권에는 광주의 광주신세계백화점, 충청-대전권에는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입점해 있다.

한편 롤렉스는 서울 강남파이낸스센터(구. 스타타워) 빌딩 내 한국지사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11개 판매점에서도 간단한 수리와 함께 서비스 접수를 받고 있다.

롤렉스 제품은 구입시 공식판매점의 상호명과 구입 날짜가 보증서에 기입되어 있어야 전세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롤렉스는 온라인 판매하지 않으며, 공식판매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1.5k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