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 여성미 더한 우아한 매니시룩 ‘눈길’

‘피노키오’ 박신혜, 여성미 더한 우아한 매니시룩 ‘눈길’ | 1

‘피노키오’ 박신혜의 출근길 사진이 포착돼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신입기자로 열연하고 있는 박신혜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촬영장 출근길 현장 사진이 게재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사진 속 박신혜는 빛나는 청초한 외모를 뽐냈다. 그녀는 톤 다운된 의상에 뱀피 무늬가 돋보이는 가방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세려된 매니시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신혜 촬영장에서도 기자 포스 물씬”, “대본 보는 모습도 매력 있어”, “박신혜 출근길, 피곤해 보여도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뉴진스 혜인의 섹시한 블랙진 재킷

[사진출처=뉴진스 혜인 개인 SNS] 블랙 컬러의 진 재킷과 그레이톤의 카고 팬츠를 스타일링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

2024년 3월 22일

오늘자 효민 OOTD, 스커트에 바지 더하기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패셔니스타 효민의 오늘 OOTD는 진팬츠에 미디스커트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리시한 룩이다. [사진출처=효민 개인 SNS]…

2024년 3월 22일

프레드, 인생 여정 담은 ‘선샤인 주얼러’ 공개

[사진제공=프레드] 모던 주얼러 크리에이터 프레드가 인생 가운데 맞이하게 되는 특별한 순간들과 태양이 펼쳐내는 찬란한 빛에…

2024년 3월 22일

세계 물의 날 기념, 플리츠마마의 ‘제로블랙 에디션’

[사진제공=플리츠마마(PLEATS MAMA), 플리츠마마 ‘제로블랙 에디션’ 캠페인] 플리츠마마(PLEATS MAMA, 대표 왕종미)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2024년 3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