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엄홍길 대장의 실화영화 ‘히말라야’ 제작 지원

밀레, 엄홍길 대장의 실화영화 ‘히말라야’ 제작 지원 | 1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ILLET)가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실화를 그린 산악영화 '히말라야'를 제작 지원 한다고 14일 밝혔다.

영화 '히말라야'는 엄홍길 대장이 지난 2005년, 해발 8,750m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등반 중 생을 마감한 후배 故박무택 대원의 시신을 수습하기 위해 떠난 휴먼원정대의 목숨을 건 여정을 그린 감동 실화다.

밀레 측은 “산악인을 위한 전문적 제품을 선보여온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진실을 경험하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이 영화의 성격과 부합한다고 여겨 제작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밀레는 ‘히말라야’에 출연하는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극한의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도록 밀레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2억원 상당의 의류와 장비 일체를 지원한다.

밀레 기술고문을 맡고 있기도 한 엄홍길 대장은 자신의 이야기가 영화화 되는 것에 대해 “영화 ‘히말라야’가 각박한 오늘날의 사회에서 인간의 존엄성과 동료애, 희생정신의 가치를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작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히말라야’의 엄홍길 대장 역에는 영화 ‘국제시장’으로 다시 한 번 연기력과 티켓 파워를 입증한 황정민이, 후배 박무택 대원 역은 ‘응답하라 1994’의 정우가 맡았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블랙핑크 ‘로제’의 새로운 "티파니 타이탄"

[사진출처=로제 개인 SNS] [사진제공=티파니(Tiffany)] 블랙핑크 로제가 착용한 볼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와 가수이자…

2024년 5월 3일

샤넬 크루즈 컬렉션 쇼 참석한 ‘고윤정’, 이 미모 실화임?

[사진출처=고윤정 개인 SNS] [사진제공=샤넬(CHANEL)]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진행된 샤넬(CHANEL)의 2024/25 크루즈 컬렉션 쇼에 참석해…

2024년 5월 3일

뉴진스 다니엘, 흑백 사진 속 매혹적인 자태

[사진제공=셀린느] 5월 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브랜드의 글로벌 엠버서더,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2024년 5월 3일

여자 아이들 ‘미연’, 섹시 화보 공개

[사진제공=지미추] 5월 2일, 지미추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SUMMER 24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지미추]…

2024년 5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