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탑텐, 프리미엄 청바지 ‘탑 데님’ 출시

탑텐, 프리미엄 청바지 ‘탑 데님’ 출시 | 1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탑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탑 데님(TOP DENIM) 팬츠는 청바지 직물 중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터키의 ‘MARASSI’, ‘BOSSA’ 청바지 원단을 사용해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컬러감과 색상마다 다른 워싱이 트렌디한 면모를 돋보이게 해주며, 은은한 광택감이 더해져 고급스러우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스키니, 슬림, 베스키, 보이핏 등 핏과 디자인을 다양화하여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의 경우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슬림 핏을 강조했다. 블라우스나 심플한 셔츠를 입고 벨트로 허리를 잡아주면 여성스러움과 매니시한 멋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여유로운 핏의 데님 팬츠에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시크한 남성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바지 밑단을 롤업해 스니커즈와 같은 운동화를 매치하면 활동성 있는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탑텐의 고급 탑 데님 팬츠는 전국 탑텐 매장에서 3만9900원부터 판매한다.

9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