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휠라 골프, 2030여성 골퍼 겨냥 ‘디즈니 컬렉션’ 선보여

휠라 골프, 2030여성 골퍼 겨냥 ‘디즈니 컬렉션’ 선보여 | 1

휠라 골프(FILA GOLF)가 2030여성 골퍼를 겨냥한 ‘디즈니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젊은 여성 골프 인구가 늘면서 휠라 골프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디즈니코리아와 콜라보레이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개성 강한 골프 아이템을 제작했다.

휠라 골프의 디즈니 컬렉션은 캐디백, 보스톤백, 트롤리백, 장갑과 파우치, 모자, 그리고 골프화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니마우스’를 모티브로 과감한 도트 무늬를 통해 여성미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균형감을 잃지 않고 세련미를 느낄 수 있도록 네이비나 화이트, 레드 등 브랜드 고유 색상을 기본으로 핑크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캐리어형 캐디백과 보스톤 백은 수납공간을 다양화하고 이동이 편리하도록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장갑도 손바닥 부분을 이중 처리해 그립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드라이버 커버의 경우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형상화하거나 장갑에는 리본 장식 등을 더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휠라 골프 관계자는 “필드에서도 자신만의 패션을 선보이고 싶어 하는 젊은 여성 골퍼들을 겨냥해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캐리어형 보스톤백이나 파우치, 모자 등은 여행 등 다른 레저 활동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347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