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스포츠,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KOLON SPORT)가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사용자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18만원 상당의 코오롱스포츠의 ‘솔리드 시티 백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미션은 코오롱 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_kolongsport)에 팔로우 후 마음에 드는 브랜드 와펜 이미지를 저장하여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그램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마지막으로 오픈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기재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인 ‘솔리드 시티 백팩’은 사각형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의 비즈니스 캐주얼에 안성맞춤이다. 태블릿PC나 노트북까지 담을 수 있어 높은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코오롱 스포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

멋쟁이 언니들 피크닉 룩 : 장윤주 &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화창한 날씨,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와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성황리에…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