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박신혜 놈코어 패션, 데님 VS 블랙&화이트 룩

Ⓒ 비키
Ⓒ 비키

봄의 문턱에 들어서면서 봄 패션 준비를 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특히 이번 시즌 ‘놈코어’가 패션 키워드로 부상하면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이 눈에 띈다. 올봄, 이런 놈코어에 도전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다재다능한 데님과 담백한 블랙&화이트 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 셔츠부터 팬츠까지, 다재다능한 데님

Ⓒ 비키
Ⓒ 비키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데님은 놈코어 룩의 필수 아이템.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데님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사진 속 박신혜의 데님룩을 살펴보자. 박신혜는 미니 원피스 위에 데님 아우터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만약 데님을 좀 더 포멀하게 즐기려면 카라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님 아우터에 화이트 컬러 팬츠를 매치할 것을 권한다.

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데님 팬츠는 야상 점퍼와 함께 매치하면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이때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미하려면 플라워 패턴 티셔츠를 함께 코디하면 된다. 특히 플라워 패턴은 올봄 유행으로 점쳐지는 만큼 놈코어 스타일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욱 고조시켜줄 수 있다.

+ 담백한 블랙&화이트

Ⓒ 비키
Ⓒ 비키

시크한 놈코어 스타일을 원한다면 박신혜의 블랙&화이트 룩이 모범답안이다. 그녀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로 모던한 룩을 선보였다. 미니멀한 블랙 컬러 의상에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담백한 매력을 과시할 수 있다. 특히 매니시한 감성의 블랙 와이드 팬츠의 경우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뛰어나다.

블랙&화이트 룩에 청량한 블루 컬러를 더해주면 모던함은 유지하면서 강렬한 분위기를 심어줄 수 있다. 블루 컬러 재킷이 심플한 블랙&화이트 룩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세련미를 선사한다. 이와 같이 블루 컬러와 만난 블랙&화이트 룩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줄 수 있어 미팅과 회의를 앞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28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