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한채영·김윤진, 갤러리에서 만난 여배우들 패션

전지현, 한채영, 김윤진 등 명품 여배우들이 한 행사장에 모였다.

지난 6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예화랑 갤러리에 열린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전시회에 참석한 것.

전지현·한채영·김윤진, 갤러리에서 만난 여배우들 패션 | 1

특히 루즈 앤 라운지의 뮤즈인 전지현은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V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스퀘어 백을 착용해 모던한 분위기를 더했다.

반면 한채영은 전지현과 대조적으로 깔끔한 화이트룩을 연출했다. 그녀는 짧은 기장의 화이트 원피스에 허리 라인을 조여 여성미를 살리면서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힐과 블랙 백을 매치해 그녀만의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전지현, 한채영에 이어 김윤진은 화려한 디자인의 재킷과 레이스가 가미된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고 기품 있는 여배우로서의 매력을 한층 발휘했다.

이날 전시회에는 세 여배우들뿐만 아니라 배우 하석진, 방송인 황소희, 모델 강승현, 박형섭, 변우석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루즈 앤 라운지의 이번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와 연계해 단순 패션 브랜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2014년에 첫 시작됐다. ‘The guild of Artistic’ 이라는 부제로 열린 이번 전시회는 현대미술작가 강선미, 차승언, 페브리커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며, 7일, 8일 이틀간 진행된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김나영 데일리룩 1, 컬러백 포인트 스타일링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김나영은 평소 그녀가 즐겨 스타일링 하는 컬러풀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2024년 4월 26일

더 보이즈 영훈, 진정한 남자의 향기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전…

2024년 4월 26일

펜디, 남성을 위한 소프트 트렁크 바게트 출시

[사진제공=펜디(FENDI)]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에서 남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펜디 소프트 트렁크 바게트를 24SS 시즈널…

2024년 4월 26일

주현영 공항패션, 깔끔한 꾸안꾸 룩

[사진제공=하이드로겐(HYDROGEN)] 24일 오전, 배우 주현영이 패션매거진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오사카로 출국했다. [사진제공=하이드로겐(HYDROGEN)]…

2024년 4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