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서울패션위크를 장악한 男 톱모델 5인방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5 F/W 서울패션위크에는 디자이너들의 컬렉션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쇼를 선보인 톱모델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모델 박형섭, 변우석, 장기용, 김기범, 주우재는 유명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에 당당한 워킹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가 주목하는 영향력 있는 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 무대 위 당당한 카리스마, 모델 박형섭

서울패션위크를 장악한 男 톱모델 5인방 | 1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가 주목하는 톱모델 박형섭은 이번 시즌 이주영, 곽현주, 김무홍, 고태용, 홍혜진 등 14개 컬렉션의 디자이너 무대에 올랐다.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 박형섭은 톱모델 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워킹을 선보이며 런웨이를 장식해 디자이너들의 의상에 생동감을 더하며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 박형섭은 국내뿐만 아니라 던힐, 보테가베네테, 돌체엔가바나 등 유명 해외 컬렉션에서 한국 모델의 위상을 높이며 모델즈닷컴 런웨이 톱 7에 뽑힌 바 있다.

+ 완벽한 비율, 떠오르는 차세대 모델 변우석

20150331_model (2)

차세대 아시아 모델로 떠오르고 있는 변우석은 이번 패션위크에서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치며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 해외 무대를 통해 아시아 모델로서의 데뷔 신고식을 치른 변우석은 얼마 전 크리스찬펠리자리, 브리오니, 존바바토스, 메사제리 등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남성복 컬렉션에서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 워킹, 연기 못하는 게 없는 만능 모델 장기용

20150331_model (3)

패션뿐만 아니라 드라마, CF, 광고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장기용은 2012년 S/S 제너럴 아이디어로 데뷔, 아이유 ‘분홍신’,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을 알렸다. 최근 장기용은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안채준 역할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다.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혀갈 예정이다.

+ 다재다능, 극과 극 매력 발산하는 끼 많은 모델 김기범

20150331_model (4)

고등학교 2학년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한 김기범은 이번에 6번째 패션위크를 맞은 베테랑 모델이다. 그는 에픽하이 ‘헤픈 엔딩’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을 알리며 국내 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패션위크에서 그는 멋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워킹으로 런웨이를 압도해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 DJ로도 활약, ‘아디다스’, ‘파라점퍼스, ‘루즈앤라운지’ 등의 파티에서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하며 디제잉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우월한 기럭지, 비율+팔방미인 매력 뽐내는 주우재

20150331_model (5)

훈훈하면서도 부드러운 마스크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주우재는 모델계의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늦은 나이에 모델 데뷔 신고식을 치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주목 받는 모델로 떠오르며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KBS 2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패널과 개인 라디오 방송 ‘그모내(그대 모든 짐을 내게)’를 통해 활동하고 있으며, 음악, 패션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82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