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벚꽃 나들이, 파스텔 컬러 룩으로 데이트 패션 완성

벚꽃축제가 시작되면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아졌다. 화사한 벚꽃 사이에서 봄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남녀 파스텔 컬러 데이트 스타일링에 주목하자.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파스텔 톤은 보는 이로 하여금 부드럽고 온화한 느낌을 주어 데이트 룩에 제격인 컬러다. 한층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줄 수 있는 벚꽃축제 패션을 소개한다.

Ⓒ 루키버드, 아크로, 러브캣비쥬, 아르키메데스
Ⓒ 루키버드, 아크로, 러브캣비쥬, 아르키메데스

특별한 날 페미닌한 스타일로 주목 받고 싶은 여성이라면 얼굴빛이 화사해 보일 수 있는 핑크 컬러의 프릴 디테일이 달린 블라우스를 추천한다. 또한 아이보리 컬러의 자수 디테일 버킷 백을 선택해 파스텔 컬러 데이트 룩의 정점을 찍을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메탈 워치와 골드링을 더하면 한층 세련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 이스트쿤스트, 라도, 울버린, 카린
Ⓒ 이스트쿤스트, 라도, 울버린, 카린

평소 무채색을 주로 입던 남성들도 파스텔 컬러로 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블루 컬러의 옥스퍼드 셔츠와 어느 아이템에나 쉽게 어울리는 블랙 팬츠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슈즈는 심플한 디자인의 옥스퍼드 슈즈를 선택해 댄디한 멋을 주자. 또한 야외 활동시 빠질 수 없는 선글라스는 과하지 않은 기본 프레임을 선택해야 전체적인 룩과 어울릴 수 있다. 파스텔 컬러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화이트 컬러 계열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줄 수 있다.

118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