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3천여명과 함께 한 ‘2015 라푸마 리듬워킹’ 성료

3천여명과 함께 한 ‘2015 라푸마 리듬워킹’ 성료 | 1 3천여명과 함께 한 ‘2015 라푸마 리듬워킹’ 성료 | 2

라푸마(Lafuma) ‘리듬워킹’ 행사가 3000여명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끝이 났다.

지난 12일 열린 이번 행사는 남산 백범광장에서 출발해 북측 순환로를 거쳐 반환점을 돌아 다시 돌아오는 약 5.2km의 코스로 진행됐다.

특히 음악과 함께하는 행사위 취지에 맞게 남산 둘레길 곳곳에는 다양한 버스킹 팀들의 공연이 펼쳐져 흥겨운 분위기를 돋구었다. 또한 워킹이 끝난 이후에는 록밴드 로열파이럿츠, 김범수 등의 미니 콘서트로 라푸마 리듬워킹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와 함께 라푸마는 ‘리듬워킹’ 참가자를 위한 특전으로 프레스티지 화장품, 고어텍스 손수건 등 다양한 선물을 현장에서 증정하고, 간식 주머니를 준비해 전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이관섭 LF 마케팅실 상무는 “2회를 맞이하는 라푸마 리듬워킹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어 매우 기쁘다”며 “도심 속 자연공간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브랜드 최대의 걷기 행사인 라푸마 리듬워킹이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를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147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