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움, 국내 첫 ‘벤시몽 콘셉트 스토어’ 오픈

LF(대표 구본걸)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RAUM)이 코엑스몰 매장에 국내 처음으로 벤시몽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한다.

벤시몽 콘셉트 스토어 ‘Home around the world’는 벤시몽 브랜드 고유의 컬러와 따뜻한 분위기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이 한데 어우러진 복합 공간으로 파리의 마레 지역에서 첫 오픈을 하며 시작됐다.

LF 라움에서 첫 선을 보이는 벤시몽 콘셉트 스토어는 보헤미안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심플하고 컬러풀 한 디자인의 캐주얼 스니커즈와 감각적이고 내추럴한 패션 아이템 및 인테리어 소품 등을 통해 벤시몽만의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한편 라움은 오는 23일 오픈 당일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디아이와이(D.I.Y) 키트를 활용한 에코백 만들기, 즉석 포토 이벤트,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가 준비 중 이다.

78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