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윗, 탐스와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

르윗, 탐스와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 | 1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윗(LEWITT)이 슈즈 브랜드 탐스(TOMS)와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르윗의 이번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은 S/S 시즌 트렌드인 놈코어와 슬립온의 매치를 통해 매니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제안한다. 내추럴한 무드의 르윗 셔츠 원피스에 이번 시즌 새롭게 리뉴얼된 스트라이프 패턴의 탐스 유니버시티 클래식을 매치하여 누구에게나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화이트 와이드 팬츠에 탐스의 헴프 엠브로이더 클래식을 매치함으로써 두 브랜드가 선사하는 쿨한 감성을 전달한다. 클래식한 슬립온 외에도 에스닉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웨지힐에 르윗의 블랙&화이트 원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르윗은 ‘미니멀; 언쿨(MINIMAL; UNCOOL)’에서 영감을 받아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일상생활 속에 갇혀 있는 우리의 모습을 담은 캠페인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나이키,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 공개

[사진제공=나이키] 나이키가 스포츠의 새역사를 써 내려갈 순간에서 더욱 강렬한 에너지를 더할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24년 3월 19일

‘케이스티파이 X 원소주’ 한정판 컬렉션 출시

[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CASETiFY)]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4년 3월 19일

까르띠에 X 방탄소년단 뷔,"FRI(END)S" 라이브 퍼포먼스 공개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까르띠에와 메종의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더블유 코리아를…

2024년 3월 19일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