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아찔한 그녀들의 썸머룩 키워드 ‘핫팬츠’

Ⓒ 잠뱅이
Ⓒ 잠뱅이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 탓에 벌써부터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내는 여자들. 특히 이번 시즌에 와이드 팬츠의 강세가 두드러지지만 여전히 ‘핫팬츠’의 인기는 높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핫팬츠는 컬러와 소재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핫팬츠는 다리를 길어 보기에 하는 시각적 효과를 안겨주며, 일상생활부터 휴가지까지 활용도가 높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 핫팬츠로 시원하고 아찔한 썸머룩을 완성해보자.

# 다양한 컬러의 핫팬츠+화려한 티셔츠아찔한 그녀들의 썸머룩 키워드 ‘핫팬츠’ | 1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핫팬츠와 샌들을 매치하면 시원하고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화려한 패턴의 티셔츠를 착용하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도 더한다. 웨지힐과 함께 스타일링하면 다리도 한층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짧아진 의상에 포인트를 주기 어렵다면 액세서리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허전한 손목을 채워줄 컬러풀한 색상의 시계는 발랄하면서도 손목이 가늘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실버나 골드 컬러가 들어간 클러치로 포인트를 주면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 데님 핫팬츠+그래픽 티셔츠아찔한 그녀들의 썸머룩 키워드 ‘핫팬츠’ | 2기본적으로 활동성을 겸비한 티셔츠는 별도의 스타일링 없이도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내 누구나 손쉽게 매치할 수 있다.

특히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그래픽 티셔츠는 핫팬츠와 찰떡궁합이다. 블루데님 핫팬츠와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그래픽 티셔츠를 매치해보자.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나만의 스타일을 더하고 싶다면 톡톡 튀는 컬러의 시계, 슈즈, 가방을 더해보자. 청량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자들의 경우 무릎이 살짝 보이는 반바지를 선택하면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190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