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송혜교, 고혹적인 자태 ‘올블랙패션’

송혜교, 고혹적인 자태 ‘올블랙패션’ | 1송혜교가 아름다운 자태와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송혜교의 모던한 매력을 담아낸 루나 라인(LUNE LINE)의 광고 컷을 공개했다. ‘Theory of modern’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송혜교는 비교할 수 없이 단연 돋보이는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단아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송혜교, 고혹적인 자태 ‘올블랙패션’ | 2광고 컷 속 송혜교는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시스루 드레스와 클래식한 슈즈를 매치해 올블랙 패션을 연출했다.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누드 톤의 립스틱이 그녀 특유의 고혹적이고 도회적인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여기에 소프트한 텍스처와 반원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브라운 계열의 미니백을 매치해 포인트를 살렸다.

한편 송혜교가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루나 라인의 미니백으로 알려졌다.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페미닌 스타일까지 조화롭게 어울려 누구나 편안하고 쉽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또한 사계절 언제나 착장 가능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520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