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추성훈∙추사랑, 아빠와 떠나는 여행 ‘패밀리룩’과 함께

[FS화보] 추성훈∙추사랑, 아빠와 떠나는 여행 ‘패밀리룩’과 함께 | 1국민 부녀 추성훈∙추사랑의 여름 화보가 화제다.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Jack Wolfskin)과 추블리 부녀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아빠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FS화보] 추성훈∙추사랑, 아빠와 떠나는 여행 ‘패밀리룩’과 함께 | 2화보 속 추사랑은 성숙해진 미모와 사랑스러움을 한껏 뽐냈다. 추사랑은 촬영장에서 아빠와 다정한 캠핑을 즐기고 자전거를 타는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추블리 부녀는 같은 컬러감의 의상을 매치해 같은 듯 다른 패밀리룩을 선보였다.[FS화보] 추성훈∙추사랑, 아빠와 떠나는 여행 ‘패밀리룩’과 함께 | 3추성훈∙추사랑 부녀의 사랑스러운 여름 화보를 완성한 의상 및 모자, 가방 등 아이템은 독일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잭울프스킨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MBC 드라마 ‘딱 너 같은 딸’ 제작 지원을 통해 다양한 패밀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추블리 부녀와 잭울프스킨이 진행한 이번 화보는 매거진 GO OUT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02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