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바라,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와 콜라보

바바라,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와 콜라보 | 1

바바라앤코(대표 이재정)가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와 손을 잡고 바바라(BABARA) ‘수퍼샌들’을 선보인다.

바바라 ‘수퍼샌들’은 수퍼스타라는 이름과 작품의 강렬한 록 사운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수퍼스타의 반짝이는 순간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글리터와 메탈릭한 소재에 별 스터드 장식을 가미한 것이 특징. 100개 한정판으로 가격은 18만8000원이다.

이와 함께 바바라앤코는 ‘수퍼샌들’ 출시에 맞춰 전국 바바라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뮤지컬 관람객에게는 바바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뮤지컬의 주요 소비층인 2030여성과 작품 이미지가 바바라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잘 부합해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바바라 ‘수퍼샌들’은 뮤지컬 개막일인 오는 12일에 출시된다.

한편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캣츠’, ‘오페라의 유령’ 등을 만든 세계적인 뮤지컬 제작자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작품이다. 국내 공연은 6월 12일부터 9월 13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