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SPA브랜드·유명 캐주얼 브랜드, 최대 80% 시즌오프

# 조프레시, 평균 60%에서 최대 80% 시즌오프SPA브랜드·유명 캐주얼 브랜드, 최대 80% 시즌오프 | 1캐나다 SPA 브랜드 조프레시(JOE FRESH)가 12일부터 파격적인 여름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조프레시는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평균 60%에서 최대 80%의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오프 기간에는 조프레시 여름 핫 아이템인 여성 프린트 반바지를 기존가 56,000원에서 10,5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캐스키드슨, 다양한 상품군 최대 60% 세일SPA브랜드·유명 캐주얼 브랜드, 최대 80% 시즌오프 | 2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가 12일부터 여름 정기 세일을 시작한다.

캐스키드슨의 2015 S/S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군은 가방, 액세서리, 의류, 홈, 키즈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강석민 캐스키드슨 홍보팀 대리는 “캐스키드슨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실용적인 쇼핑의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바캉스 아이템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라코스테, 롱칭 30주년 기념 세일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호)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도 시즌 오프를 12일부터 진행한다.

올해 한국 론칭 30주년을 맞이한 라코스테는 그동안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여름 시즌 오프를 마련했다. 이번 세일에서는 라코스테 2015 S/S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백, 라코스테 라이브 전국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일부 품목 제외)

542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